[분양정보] 우미건설 동탄 2에 아파트, 오피스텔, 단지 내 상가 분양

▲ [우미건설]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조감도

우미건설은 28일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아파트와 오피스텔 및 단지내 상가 ‘레이크 꼬모(Lake COMO)’의 견본주택을 열고 동시 분양에 나선다.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7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98~116㎡ 956세대다. 또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186실로 구성됐다.

 

또 상업시설인 레이크 꼬모는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7만1천348㎡의 180여실 규모로 들어선다. CGV영화관 입점이 확정됐고 향후 F&B, 패션, 대형서점, SSM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이들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 C17블록은 동탄 호수공원과 맞닿은 ‘금싸라기 입지’에 해당한다. 호수공원은 창포원, 갈대초지원, 제방가로원 등 수변공간은 물론 복합문화시설, 산책로 등이 함께 조성되면서 동탄2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단지는 교통 여건 역시 뛰어나다. 동탄신도시 내부를 관통하는 동탄대로, 동탄순환대로과 인접하며 경부고속도로, 봉담동탄고속도로와 접근성도 좋다. 개통 예정인 SRT 동탄역, GTX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면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아파트는 호수공원의 쾌적함과 단지 내 상업시설인 ‘레이크 꼬모’의 편리함, 중대형 면적의 여유로움을 모두 누리는 프리미엄을 가질 예정이다. 아파트, 오피스텔 전 세대 호수 조망이 가능하며 남향 위주로 배치되면서 채광, 통풍성도 확보했다.

 

단지 내에는 호수변으로 열린 2만3천여㎡ 규모의 중앙광장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주차장 100% 지하화를 통해 안전한 지상공간을 조성했으며 주차편의를 위해 세대당 1.9대 이상(오피스텔은 세대당 1.3대)의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다.

 

이와 함께 오피스텔은 주거성을 강화시킨 주거형 오피스텔로 100% 구성됐다. 층고 2.95m, 천정고 2.4m 설계를 통해 쾌적한 거주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지하층에 세대별 창고 제공을 통해 추가적인 수납공간을 보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상업시설 ‘레이크 꼬모’는 1층을 100%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한다. 호수변에는 테라스형 구조를 배치해 집객력을 확보했다. 아케이드, 캐노피 등 고른 유형의 상가 배치를 통해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쾌적한 보행동선 구성에 힘썼다.

 

아파트는 다음달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4일 1ㆍ2순위 청약 접수에 이어 10일 당첨자 공고를 진행한다. 오피스텔은 다음달 4일 청약 접수, 9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에 마련됐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