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2016 청소년 문화대축제… 9월3일 인천 평생학습관

전국 청소년들 끼·열정 한마당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청소년단체협의회와 경기일보가 공동주관하는 ‘2016 인천 청소년 문화 대축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역량을 한 자리에 모아 건전 여가활동 기회제공 및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꿈과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한 인천을 대표하는 청소년 축제입니다.

 

『청소년체험문화마당』에서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청소년문화 체험부스가 운영됩니다. 청소년들과 지도자가 함께 준비한 체험활동존, 정보활동존, 동아리활동존, 진로체험존, 놀이&이벤트존, 먹거리존 등의 50여개 부스가 운영되며, 체험문화마당의 모든 체험들은 무료로 운영되는 만큼 많은 청소년들과 인천시민이 함께 체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청소년 슈퍼스타 경연대회』에서는 인천의 끼와 열정으로 가득찬 19세 이하 청소년들이(대학생 참가불가) 댄스, 전통, 노래부문으로 나누어 멋진 공연무대를 펼치며, 초청공연팀의 축하공연도 진행됩니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전통과 현대, 연령과 계층의 벽을 허물고 시민들과 함께 참여하고 관람하는 새로운 자치문화를 꽃피워줄 ‘2016 인천 청소년 문화 대축제’행사에 인천시민과 청소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일 시 : 2016년 9월3일(토) 14:00~18:00
△장 소 : 인천광역시 평생학습관
△주 최 : 인천광역시
△주 관 : 인천광역시청소년단체협의회·경기일보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