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전국 우수 농수특산물 한눈에 모바일 쇼핑몰 ‘명품팜’ 오픈

자치단체·8개 언론사 선정

제목 없음-1 사본.jpg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우수 농수특산물을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믿고 살 수 있는 모바일 쇼핑몰 ‘명품팜’이 25일 공식 오픈했습니다.

 

명품팜 입점 농수특산물은 경기일보를 비롯한 전국 8개 지방언론사가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장의 추천을 받은 뒤 지난 1년간 꼼꼼한 준비과정을 통해 선정했으며, 쇼핑몰 전문업체인 오토미디어가 운영을 맡고 있습니다.

 

170여 업체, 1800여 농수특산물이 1차로 선보인 명품팜은 앞으로 지역 대표성, 우수성 등 엄격한 선정기준을 거쳐 소비자들이 원하는 우수 농수특산물이 꾸준히 입점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유통질서 토대를 마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하게 될 명품팜은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우수 농수특산물을 적정 가격으로 산지에서 직접 구입하는 효과를 얻을 것입니다.

8개 시도별로 탑재되어 있는 ‘명품 특산물’ 생산자의 인터뷰를 소비자가 직접 보고, 판단하고 구매하는 모바일 쇼핑몰 명품팜은 Play스토어에서 ‘명품팜’ 을 검색하여 앱을 설치하거나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에서 명품팜을 검색해 사이트접속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명품팜은 아파트 앱, 향우회 앱, 종교단체 앱, 각종 단체 앱 등을 통해 전국으로 퍼져 나가게 됩니다. 생산자와 소비자간 직거래 가교역할을 하게 될 모바일쇼핑몰 명품팜을 많이 애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