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휴플러스는 지하 2층~최고 25층 11개 동 규모로 A47 블록에 들어선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6~83㎡ 930가구로 구성됐다.
전 타입 남향배치인 이 아파트는 ‘자연과 사람의 조화’ 콘셉트로 지어질 예정이다. 단지 중앙에 잔디마당이 조성돼 피크닉이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푸름정원, 사색정원 등 다양한 정원과 숲 속 놀이터, 단지 내 산책로 등도 조성된다. 또 커뮤니티 시설로 보육시설을 비롯해 작은 도서관, 남녀 독서실,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도 마련됐다.
내부는 전 타입 판상형 4베이로 설계됐다. 넓은 드레스룸과 알파룸을 일부 세대에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또 일부 타입에는 3면 개방형으로 꾸며 채광과 통풍에 신경 썼다.
동탄 2신도시는 오는 8월 수서발 SRT가 개통 예정이어서 수서까지 약 18분에 갈 수 있다. 또 서울 삼성~동탄 구간을 연결하는 GTX(광역급행철도) 동탄역도 오는 2021년 개통 예정이다.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서울~세종 고속도로 개발 수혜 효과도 있다.
특히 A47 블록은 동탄 2신도시 내에서도 교통과 주거환경, 교육 여건이 돋보이는 곳으로 1만여 세대 주거타운으로 각광받고 있다.
동탄순환대로가 인접해 KTX·GTX 동탄역 및 동탄호수공원까지 빠르게 닿을 수 있다. 또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덕~오산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를 이용해 서울 및 경기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무봉산이 있고 양옆으로 리베라 CC와 화성상록 GC가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근린공원도 단지 바로 옆에 붙었다. 인근에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어 교육 여건도 뛰어나다.
한신공영㈜ 분양 관계자는 “한신휴플러스는 한신공영㈜이 동탄 2신도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특화설계는 물론 고급 마감재 적용 등으로 높아진 수요자의 눈높이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동탄면 방교리 29의 1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18년 8월이다.(문의 1522-1225)
화성=박수철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