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평택 비전 지웰 푸르지오, (주)신영 평택용죽지구에 조망특화 아파트 공급

▲ 평택비전 지웰 푸르지오 아파트 조감도
▲ 평택비전 지웰 푸르지오 아파트 조감도

㈜신영의 계열사인 ㈜대농과 ㈜대우건설이 평택시 비전동 용죽지구 공동 2-2 블록 일대에서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74㎡ 248가구 △84㎡ 391가구 △96㎡ 78가구 등 8개동, 총 717가구 규모의 ‘평택 비전 지웰 푸르지오’를 선보인다.

 

평택은 개발 호재가 풍부하다. 내년에 미군기지 이전이 완료되면 약 4만5천명이 이주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울러 하반기에 준공 예정인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는 인근 협력사와 고객사를 포함해 총 15만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된다.

 

특히 아파트가 들어서는 용죽지구는 평택시청·롯데마트 등이 위치해 있는 구도심과 가깝고, 이마트를 비롯한 각종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소사벌 중심상업지구도 도보거리에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지구 인근에 백화점ㆍ영화관ㆍ아쿠아랜드 등 쇼핑과 여가활동을 위한 축구장 28배 크기의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이다.

 

‘평택 비전 지웰 푸르지오’는 주변 환경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배다리 생태공원과 인접한 84B타입은 주방과 식당이 분리된 평면으로 설계돼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서 통창으로 북쪽공원의 조망이 가능하며 96타입은 안방에 인접한 오픈 발코니를 통해 공원 조망을 즐길 수도 있다. 또 전 가구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아파트 단지 북측으로는 24만여㎡ 규모의 배다리 생태공원이 있어 일부 가구에서는 공원 경관을 즐길 수 있다. 동측과 남측으로도 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단지안의 공원까지 포함하면 4개의 공원으로 둘러싸이게 된다.

 

이 아파트는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고 평택제천고속도로 송탄IC도 15분 거리에 인접해 있으며 올해 고속철도(SRT)가 개통되면 지제역을 이용해 수서와 평택을 20분대에 오갈 수 있다. 또 지제역까지는 BRT(간선급행버스) 노선이 설치될 계획이며 이를 이용시 20분 내에 지제역까지 도착 가능하다. 이밖에도 지구 내에 초ㆍ중ㆍ고 설립이 예정돼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며 인근에 평택고ㆍ비전고 등 평택 명문학군 뿐만 아니라 학원가도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신영 채정석 상무는 “입지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설계까지 더해져 용죽지구 내에서도 돋보이는 아파트가 될 것”이라며 “평택은 개발 호재가 풍부한 만큼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103-1번지에 위치하며 13일 개관한다.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입주는 2019년 1월말 예정. 분양문의 031-654-3456

 

 평택=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