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이 이달 중 민락2지구 B13 블록에 ‘우미린’ 아파트를 분양한다. 민락2지구의 민간분양이 마무리 단계인 만큼 수요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민락2지구 우미린은 지하 1층~지상 34층 7개 동, 총 732세대다. 전용 84㎡ 4개 타입으로 특화설계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민락2지구는 262만여㎡에 1만7천여 세대가 들어서는 의정부 대표 택지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녹지가 풍부하고 민락천을 활용한 수변공원, 송산사지 근린공원 등 공원이 다양하다. 용암산과 천보산, 부용산에 둘러싸여 천혜의 조망권을 갖췄다.
특히 의정부엔 경기북부 광역행정타운, CRC안보테마 관광단지, 산곡동 창조문화복합도시 조성 등 개발 호재가 집중돼 있는데다 4년제 종합대학인 을지대 캠퍼스와 병원이 2018년 이후 들어올 예정이어서 주목받는다.
생활편의시설도 확충되고 있다. 코스트코와 이마트가 운영 중이며 올 상반기 안으로 롯데 아울렛과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오픈 예정이다. 단지 옆 삼현초교를 비롯해 전국 최대 규모의 공립 단설 송양 유치원과 송양초·중·고등학교가 도보권이다. 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국도 3호선 우회도로를 통해 동부간선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내년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민락IC를 통해 서울, 수도권 이동이 쉬워진다. 지하철 7호선 의정부~양주 연장도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오는 2020년께는 양주신도시-민락2-노원으로 이어지는 간선급행버스(BRT)도 운행된다.
84㎡A와 D타입은 넓은 주방 및 대형 팬트리 공간, 84㎡ B·C는 4Room 구조로 침실 기능을 강화했다. 전세대 남향위주로 통풍과 일조가 우수하다.
단지 중앙에 생태연못과 산책로가 있고 통합 지하주차장으로 지상은 차 없는 공원 같다. 게스트 하우스, 카페 Lynn, 휘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과 유아·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 미취학 아동을 위한 놀이공간도 마련한다.
견본주택은 오는 22일 의정부시 민락동 송민 학교 맞은편에 오픈한다.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842-9500
의정부=김동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