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생활권에서 청정한 주거지로 주목받는 청평에 ‘이안지안스 청평’이 잔여세대 분양 중이다. 우산업개발㈜와 JIANS가 시공하고 ㈜우재홀딩스가 시행하며 HUG주택도시보증공사가 자금관리를 신탁하는 이안지안스 청평은 전용면적 ▲59㎡ ▲70㎡ ▲84㎡ 총 243세대로 구성됐다.
단지가 위치한 곳은 풍수지리학적으로 뒤로는 오독산이 호위하고 앞으로는 조종천과 북한강이 흐르는 배산임수의 기본이 잘 지켜진 길지로 재물이 모이고 인심이 좋아지는 택지로 알려져 있다. 풍부한 북한강 조망과 조종천과 호명산 등산로, 청평호반,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등 청정한 자연이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아파트에 인접한 청평고를 비롯 청평 초·중교와 인근 설악면에 위치한 청심국제 중·고등학교가 인근거리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농협 하나로마트를 비롯 365마트 등 중형마트와 전통시장은 물론 청심국제병원을 비롯 각종 병·의원, 농협, 우체국 등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경춘선 전철운행으로 40분대에 상봉역까지 갈 수 있으며 itx청춘열차는 청평역에서 청량리역까지 34분이면 도착한다. 또 설악면을 통과하는 서울~춘천간 고속도로와 46번국도, 37번국도 등이 인접해 탁월한 교통중심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웰메이드 명품설계와 차별화된 단지 설계 등 오감만족 주거지로 탄생할 이안지안스 청평은 지난 2월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청약접수를 시작해 1·2위 접수를 순조로이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잔여세대 분양을 접수하고 있다.
가평=고창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