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호수공원 가로수길’ 미래가치 높은 수익형상가 분양

▲ 고양 호수공원 가로수길 조감도

다양한 개발호재와 미래가치로 주목받고 있는 일산 호수공원 일대에 대형 스트리트몰인 ‘고양 호수공원 가로수길’ 수익형 상가가 성황리에 사전 모집중이다. 

‘고양 호수공원 가로수길’은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 특별6구역에 위치해있으며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3만5천781㎡ 총 346실 규모이다.

 

‘고양 호수공원 가로수길’은 일산호수공원과 직접 연결돼 있고, 호수로 전면에 위치하고 있어 노출도 및 상가 접근성이 뛰어나다. 주엽공원과는 브릿지로 연결될 예정이어서 유동인구가 많고, 배후수요가 많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난해 7월 분양에 성공한 ‘한화 킨텍스 꿈에그린’ 1천880가구 규모의 주상복합단지, 지난해 11월과 12월 분양한 ‘힐스테이트 킨텍스’ 1천54실 오피스텔, ‘일산 더샵 그라비스타’ 1천20실 등의 주거단지와의 접근성이 매우 좋다. 

여기에 4월 분양 예정인 ‘킨텍스 원시티’는 총 2천208가구 규모로 킨텍스 지역 일대에서만 지난해와 올해까지 6천여세대가 이 일대에 공급됐으며 향후 약 7천여세대의 대단지 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고양 호수공원 가로수길’은 1~2층 전 매장에 서비스 데크 테라스를 제공하며, 2층에는 3.5~4.0m의 광폭 테라스를 제공해 호수공원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층은 내부에서 매장과 연계되는 3층 옥상정원을 제공해 영업면적을 두배로 확대했으며, 옥상조경 및 매장 환경에도 신경을 썼다.

 

부동산관계자는 “고양 호수공원 가로수길은 주변에 개발호재도 많아 미래가치 또한 뛰어나다”면서 “인근 호수공원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분위기에 컨셉 및 MD 구성도 주변 상권과의 차별화와 시너지를 노리고 있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분양문의 1522-1310.

고양=유제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