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AK PLAZA 수원애경역사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협약 체결

▲ 김영수 kt sports 사장(왼쪽)과 김진태 AK PLAZA 수원애경역사 대표이사가 12일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wiz 제공

프로야구 10구단 kt wiz는 AK PLAZA 수원애경역사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kt는 AK PLAZA 옥외 광고를 운영하고, 오는 4월 주말 홈경기에서 ‘AK PLAZA 네이밍 데이’ 이벤트를 시행하며, 홈경기 이닝 이벤트를 통해 관중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AK PLAZA도 야구장 덕아웃 광고를 운영하며, 백화점 전단 등을 활용해 kt를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이 밖에 kt와 AK PLAZA는 향후 두 기관이 지속적으로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키로 약속했다.

김영수 kt sports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수원 시민뿐만 아니라 위즈파크를 찾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과 혜택을 주게 돼 구단 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성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