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등 설 맞이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대표:강명구)은 설 명절을 맞아 유명 패션ㆍ잡화ㆍ리빙 브랜드 등의 상품 할인 판매행사를 펼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파주 아울렛은 지난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설 연휴 고향 방문길에 아울렛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캘빈클라인진스, 게스, 리바이스, 라코스테, 코치, 엠씨엠, 니나리치, 꼼데가르송, 띠어리, 나인웨스트 등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설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셀렉션을 열어 가방ㆍ주방용품ㆍ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 외 코스메틱스 & 디자이너 프라그런스에서는 랑콤 쥬이시 튜브 립글로스, 키엘 아로마틱 블렌드 컬렉션, 슈에무라 파운데이션, 랄프로렌 빅포니 향수를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특설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마운틴하드웨어, K2, 아이더, 컬럼비아 등 5대 아웃도어 브랜드 대전이 열려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청마의 해를 기념한 이색 이벤트도 열린다.

코치, 폴로 랄프로렌, 살바토레 페라가모, 버버리 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말 코양의 쿠키를 선착순 증정한다. 다음달 1일과 2일 양일 간 포춘텔러가 새해 행운의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캐시미어 브랜드 발란타인, 캘빈클라인 컬렉션, 마이클 코어스, 디케이앤와이, 엠씨엠, 토리버치, 아만다/로빈슨. 리바이스, 푸마, 르베이지, 니나리치, 에피타프 등의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판매한다.

또 코렐, 르크루제등 주방용품을 할인가 판매와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별 행사장에서는 23일까지 ‘키친웨어 대전’을 열어 이엘오(ELO), 하리어(HARIO)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35~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5·26·30일에는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신년맞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설 전날인 30일에는 투호 던지기, 떡메치기, 엿치기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주=류진동기자 jdyu@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