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는 경력직 인재를 모집하려는 대기업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가 25일 삼성SDS, 두산건설, 피죤 등 주요 기업의 경력직 채용 소식을 전했다. 관심있는 경력사원들은 눈여겨 볼만하다.
삼성SDS느 의료 IT부문의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헬스케어와 의료부문으로 나뉘며, 헬스케어에는 의료영업과 임상시험 IT전문, 임상시험 개발ㆍ운영 부문을 채용한다. 의료부문은 의료 IT기획ㆍ분석ㆍ설계, 진료 지원개발ㆍ운영, 원무, 보험업무 개발ㆍ운영이다.
공통적인 지원자격으로는 학사 학위 소지자로 6년이상 경력을 보유했거나 석사학위 소지자로 4년 이상 경력이 필요하다. 세부 직무가 다른 만큼 지원요건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지원자들은 채용 공고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지원방법은 삼성 채용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서류접수는 26일까지다.
동부건설에서는 부동산 사업본부 상업시설 MD전문가를 모집한다. 관련분야 최소 7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수자 이상, 외국어(영어) 능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동부건설 채용 홈페이지(recruit.dongbu.co.kr)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두산건설은 메카텍 BG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CPE제작, CPE영업, CPE설계, 해양플랜트 설계, EHS 등 다양하며 직급도 모두 다르다. 자격요건으로는 공통적으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영어 가능자(토익600점이상)일 경우 우대하고 있다.
관련경력 기간을 포함해 세부 상세 조건은 부문별로 다르니 채용공고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서류접수는 1월 1일까지며 홈페이지(career.doosan.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피죤이 상품기획(마케팅)의 경력직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으로는 상경계열 4년제 정규대학 이상의 학력과 5년 이상의 해당경력이 있으면 된다. 지원을 원하는 자는 마감일인 1월 6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pigeon.co.kr)를 통해 온라인접수하면 된다.
인크루트 관계자는 “경력직 채용이니 만큼 자신이 그동안 쌓은 경력과 경험을 최대한 상세하게 기입하고, 자신의 강점을 부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