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모루학당 1기, 4기 수료식 가져

나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포천시 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재창)는 8월 25일 소흘읍주민자치센터에서 솔모루학당 1기(중입·대입반), 4기(고입반)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는 오정례(71세)씨 등 45명의 수료생과 가족, 서장원 포천시장, 윤순옥 포천시의회 부의장, 이윤기 소흘읍장, 관내 기관단체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그 동안 어려운 여건을 모두 극복하고 솔모루학당 제1·4기 과정을 수료하고 수료증을 받게 된 수강생들을 축하하는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특히 제1·4기 솔모루학당 총45명의 수료생 중 25명은 중·고·대입 검정고시과정에 최종 합격하는 결실까지 맺었다.

수료생 중 방헌자씨는 지난 1년간 학업에 대한 열정으로 수강생들의 귀감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최우수의 성적을 거두어 표창을 수여받았으며, 이날 축하의 분위기 속에서도 “어려서부터 간직해 왔던 배움의 꿈을 이제야 이루었다”며 눈시울이 붉히는 수료생들도 있었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수료생들과 가족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내면서 “오늘 수료에 그치지 말고 계속 학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여 평생학습을 독려하였다.

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 김재창 위원장은 제1·4기 수강생들의 땀과 열정, 그리고 가족들이 보내준 성원과 격려가 오늘의 좋은 결실을 맺는 밑거름이 되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솔모루학당에 보다 많은 수강생이 참여하여 배움의 기쁨을 함께 나눴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전했다.

소흘읍 총무팀 ☏ 031-538-4105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