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포천시지회, 정기총회 개최

(사)대한노인회포천시지회(지회장 이금종)는 27일 군내면 용정회관에서 201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서장원 포천시장을 비롯해 김종천 포천시의회의장, 각 읍면동 노인회장, 노인대학장, 기관단체장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노인복지기여자 표창 시상에 이어 작년 한 해 동안 노인복지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활동한 사업실적과 결산내역을 심의하고, 2012년도 추진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금종 대한노인회포천시지회장은 “오늘 정기총회가 보다 투명하고 깨끗한 노인회를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노인회의 발전과 노인들의 복지증진 및 권익보호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노인들이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일구어 나가겠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서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축사에서 “포천시와 노인복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 경로당은 어르신들의 단순한 휴식과 여가공간만이 아닌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다기능 공간으로 전환돼야 하며 이를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