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러브 스파 오픈
도심 속 실내테마파크 부천 웅진플레이도시가 달콤하고 향기로운 러브스파를 오는 18일 오픈한다.
러브 스파는 초코렛 스파와 장미 스파, 꿀 스파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봄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야외 스파에 위치한 초코렛 스파 초코렛의 주 원료인 카카오의 폴리페놀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 스트레스 완화 및 피로회복에 탁월하다.
은은한 장미향이 가득한 장미 스파는 장미의 따뜻한 성질이 겨울철 굳어버린 몸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주며 여성들의 겨울 피부의 보습 강화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상처난 피부 회복에 좋은 꿀(Honey)스파 , 비타민 C가 풍부한 복분자 스파,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 스파도 함께 운영한다.
이와 함께 매일 오후 2시 초코렛 스파 앞에서는 달콤한 초코렛을 무료로 나눠주며, 매주 주말 오후 4시에는 무료 초코렛팩 즐기기, 러브스파 추억담기, 장미 스파에서 장미 뿌려주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함께 봄방학을 맞은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친구와 함께 워터파크, 실내스키장을 방문할 경우 1명을 무료로 입장시켜주는 ‘학생들은 1+1’이벤트도 실시된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