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이 인정한 최고의 어린이뮤지컬,『피터팬』포천공연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홍성훈)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오는 2월 3 ~ 4일 겨울방학을 끝내가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수많은 관객들이 인정한 최고의 어린이뮤지컬『피터팬』을 준비했다.
이번 포천공연에서의 작품 특징은 전 세계 어린이들의 꿈과 환상의 상징인 <피터팬> 이 마스크플레이를 보여준다는 점이다. 피터팬>
마스크플레이란 연기자가 가면을 쓰고 하는 가면극으로 우리나라의 ‘산대놀음’이 가면극의 하나이다.
MBC와 일본극단 히코센의 합작품인 ‘피터팬’은 45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히코센만의 독자적인 제작기법으로 각 마스크를 섬세하고 정교하게 제작하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동화책 속의 피터팬과 애니메이션 속의 주인공들이 무대로 튀어 나온 것 같은 환상을 심어준다.
연기자들은 마스크를 쓴 채 플라잉연기, 덤블링 연기 등 역동적인 무대를 표현해 내기에 애니메이션보다 더 실감나고 영화보다 더 웅장한 환상적인 무대를 맛보게 될 것이다.
‘피터팬’은 뮤지컬 구름빵, 뽀로로와 별나라 요정 등 어린이뮤지컬 대표 연출가로 유명한 허승민 예술감독이 맡았으며, 뮤지컬 모자르트, 살인마 잭, 삼총사 등의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이성준 음악감독 등 국내 최고의 제작스텝이 구성되어서 한국정서에 잘맞게 만들어진 작품이기에 많은 관객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화제작이기도 하다.
어른들에게는 어릴적 추억의 만화인 피터팬을 다시 떠올리게 만드는 추억속으로, 어린이들에게는 후크선장과 맞서 싸우는 피터팬의 용기에 가족모두 감탄하며 볼 수 있는 기회로 며칠 남지 않은 겨울방학을 신나게 즐겨보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반월아트홀의 공연ㆍ영화에 대한 문의는 아트홀(☏031-540-6213~4, http://www.bwart.net/)로 하면 된다.
포천시설관리공단 교육문화과 031-540-62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