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겨울여행의 모든 것 ‘한눈에’

경기국제관광박람회 고양 킨텍스서 성황

 

겨울여행의 모든 것을 보여줄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가 지난해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렸다.

 

올해로 9회째인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엔 박람회장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어느 해보다 풍성하게 마련됐다.

 

국내 유수의 여행사가 참가해 맞춤형 상담을 통해 4일간 최고 70%의 특가 할인 상품을 판매했고 또 현장에서는 매일 선착순으로 단돈 1천원으로 진행하는 경기도 맛보기 투어도 준비됐다.

 

겨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겨울 스포츠도 체험도 가능했으며 다양한 뷰티체험으로 구성된 뷰티체험관, 하늘·땅·바다를 아우르는 레저관광테마관, 이색적인 농촌체험을 선사할 농촌체험관광관 등도 마련됐다.

겨울 스포츠도 한자리에 모였다. 킨텍스에 최초로 설치된 아이스링크에선 아이스하키 시범경기 및 피겨스케이팅 시범공연이 펼쳐졌으며, 일반 관람객들은 스케이팅 체험과 아이스하키 슈팅 연습게임 등도 가능했다.

 

레저테마관에선 레포츠 아웃도어는 물론 항공레저 경량항공기, 패러글라이딩, 산악자전거 MTB, 캠핑카, 바다레저 요트, 보트 등 하늘, 땅, 바다에서 펼치는 다양한 레저관광 정보를 얻을 수 있었며, 농촌체험관광관에선 가족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6개의 농촌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글_이호준기자 hojun@kyeonggi.com

사진_김시범기자 sb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