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구 중앙극장 부지 일원에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등이 어우러진 주상복합빌딩이 들어선다.
㈜에이치앤디는 상업지역인 구 중앙극장 일원에 부천의 랜드마크 명품 건축물이 될 주상복합빌딩 ‘노마즈하우스’를 건설 중이다.
지난 6월 성공리에 분양한 노마즈하우스는 내년 9월 중 완공과 함께 입주하며, 상가 분양은 내년 3월 예정이다.
부천역 역세권에 위치한 노마즈하우스 주변에는 초·중·고교와 부천대·가톨릭대 등이 들어서 있고 이마트·홈플러스·현대백화점 등 대형 쇼핑몰과 대성병원, 부천로데오, 시청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또 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내년 10월 개통 예정인 7호선 춘의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서울, 수도권 등 출·퇴근이 용이하다.
특히 넘치는 유동인구와 풍부한 임대수요, 합리적인 분양가로 안정적인 투자수익이 돋보이는 부천지역 최고의 요지다.
노마즈하우스는 지하 3층, 지상 17층 규모다. 1~2층은 상가 16실, 3~9층은 오피스텔 126실, 10~17층은 도시형 생활주택 149실 등으로 구성됐다.
정부의 1~2인 가구를 위한 소형주택 공급 활성화 정책 일환으로 공급되는 노마즈하우스는 차별화된 외관과 세련된 인테리어, 드럼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쿡탑, 전자레인지 등 풀옵션 생활시스템이 공급된다.
최신의 인테리어와 고급자재의 어울림, 아늑함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합리적인 공간 구성, 빌트인 주방용품, 편리한 수납공간의 조화 등 감각적인 스타일과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공간활용 등으로 설계됐다.
㈜에이치앤디 김휘곤 상무이사는 “주거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접근해 변해가는 주거문화에 가장 적합한 집을 공급한다는 사명감으로 노마즈하우스를 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노마즈하우스는 한국투자상호저축은행과 골든브릿지상호저축은행이 PF 금융기관이고, 한국자산신탁이 수탁시행하며, 한미글로벌건축사사무소가 책임 시공하고 있다. 문의 전화 032-655-3172
김성훈·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