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영업 인재 채용소식 이어져
일진글로벌, 인포피아 등에서 해외영업부문 인재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9일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일진글로벌은 해외영업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상경계열 또는 기계공학 전공의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서, 토익 기준 900점 이상의 어학 점수를 보유한 자이다.
경력사원으로 지원할 경우는 동종업계 2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신입과 경력 모두 영어회화 능력은 필수이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3일까지 일진글로벌 홈페이지(www.iljin.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인포피아는 해외영업부문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은 미국시장 영업 경력 5년 이상 보유자라면 학력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미국 또는 영어권 국가 대학 졸업자, 신규 거래처 발굴 경력자, 스페인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4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hwyouk@infopia21.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센트랄에서 해외영업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정규 대학 졸업 또는 졸업예정의 학력과 토익 기준 800점 이상의 어학능력을 요구한다. 접수는 25일까지 센트랄 홈페이지(www.ct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인탑스는 해외 기술영업을 담당할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자격요건으로는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력과 일본어 회화능력이 요구된다. 접수는 30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 및 이메일(jangj@intops.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TJ미디어에서 해외영업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공통적으로 영어 능통자라야 지원이 가능하며, 신입의 경우는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경력은 전자 및 가전분야 해외영업 3년 이상 5년 이하의 경력보유자라야 한다. 입사 희망자는 25일까지 이메일(insa@tjmedia.co.kr)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