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동두천시 자원봉사자대회 성료

(사)동두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오세창)는 지난9일 동두천시청 대회의실에서 ‘2011 동두천시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오세창 시장, 김성수 국회의원, 임상오 시의회의장, 경기도 자원봉사센터 김순택센터장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이날 대회는 우수 봉사단체와 봉사자들에 대한 시상과 한 해 동안 봉사자들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세창 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2011년은 그 어느 해보다 엄청난 자연의 위력 앞에 어렵고 힘든 한해였지만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투철하고 헌신적인 봉사의 힘이 있었기에 훌륭하게 극복할 수 있었다”며 “전국 자원봉사센터 평가에서 우수센터로 선정되는 역량을 보여준 홍현구센터장과 직원 및 자원봉사 단체장들에게도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서 영예의 최우수단체는 수지침봉사회(회장 남명우)가 수상했으며 우수단체로는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와 적십자지구협의회(회장 박훈섭)가 수상했다.

 

또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은옥), 아모레사랑봉사단(회장 정계순), 방범기동 순찰 연합대(회장 송준배), 모범운전자회(회장 김성배), 한국 야생동식물 보호관리 협회(회장 어진용)가 단체 장려상을 58명의 자원봉사자가 국회위원 및 시장, 시의회의장,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상 등을 수상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동두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중앙성모병원, 해성산부인과는 다문화가정 의료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다문화봉사자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동두천=한성대기자 hsd0700@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