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대표적인 가구기업인 에몬스가구가 올해 가을·겨울을 겨냥,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기능성을 강화한 침실가구를 선보인다.
에몬스가구가 내놓은 가을 신상품은 기존 가구들이 앞다퉈 튀는 디자인, 색상 등 스타일 위주로 강조해왔던 것과 달리 친환경과 고품격 디자인을 접목한 ‘에코럭셔리(Eco Luxury)’라인.
전반적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디자인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최근 주거문화가 변하고 있는 것에 맞추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받아 들여 장롱은 물론 침대나 장식장, 입본장 등 상품들을 다양화하고 강화유리 소재와 알루미늄 바(Bar) 등을 매치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수납이 가능한 멀티 박스를 추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했다.
색상면에선 순수한 자연의 감성이 느껴지는 화이트와 브라운, 웜 그레이, 아이보리, 블랙 등을 제안하고 있다.
각각의 색상이 갖는 개성적이고 감각적인 특성도 살렸고, 반짝거리는 느낌을 줘 가전과 가구가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와 함께 가을 결혼시기에 맞춰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장만에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35%까지 저렴하게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유치 기념으로 올해 가을 신상품을 2천18명에게 선착순으로 한정 특가에 제공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에 대해선 ‘댄디 식탁’을 50% 할인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4인용 식탁은 47만짜리를 25만원, 2인용 식탁은 30만원짜리를 15만원에 준다.
구입금액대별로 100만원~600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는 ‘글라스락(24pcs)’, ‘한국도자기 홈 세트(20pcs)’, ‘테팔 스텐냄비세트(3종)’, ‘삼성스팀진공청소기’, ‘쿠첸 IH 압력밥솥’등을 선물한다.
김미경기자 kmk@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