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LCD 프로젝터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하얏트 리젠시 인천호텔이 비즈니스 모임에 적합한 ‘미팅 엑스트라(Meeting Extras)’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팅 엑스트라’는 회의나 세미나 등 비즈니스 모임이 많은 이용객들을 위해 마련된 패키지 상품으로 미팅룸 대여와 함께 커피와 점심식사 제공, LCD 프로젝터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최소 5명부터 최대 80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회의실을 이용할 수 있는 ‘풀 데이 패키지(Full Day Package)’와 반나절을 이용할 수 있는‘하프 데이 패키지(Half Day Package)’등으로 나눠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 자리에서 모임과 식사를 하면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미팅룸에서 커피나 점심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고 LCD 프로젝터, 스크린, 마이크 등 회의용품들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미팅룸은 무선인터넷도 사용할 수 있으며 노트 패드, 펜, 플립 차트 등 미팅에 필요한 물품까지 모두 준비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녁식사 등을 이용할 경우 할인혜택도 준다.
패키지는 1인 기준 ‘하프 데이 패키지’는 4만9천원 (VAT 10% 별도)부터, ‘풀 데이 패키지’는 7만9천원 (부가가치세 10%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하얏트리젠시 인천호텔 예약실(032-745-2600)이나 홈페이지(www.hyattregencyincheon.com)를 참조하면 된다.
/김미경기자 kmk@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