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중국 심천 하이테크페어 참여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 인천본부는 오는 11월16~21일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심천 하이테크 페어에 참여할 기업들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심천 하이테크 페어는 중국 4대 전시회 가운데 하나로 세계전시회협회(UFI)로부터 공식인증받은 중국 내 유일한 첨단 기술분야 전시회.

 

매년 전문 바이어 60만여명과 참관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지난해 전시회에는 한국 기업 19곳이 참가해 상담실적 5천900만달러를 거뒀다.

 

대상은 IT, 전자, 통신, 컴퓨터 분야 제품이나 부품 등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이다.

 

참가 기업에 대해선 전시 부스(넓이 9㎡) 및 기본장치비 전액, 편도운송료, 통역료 50% 등이 제공된다.

 

중소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www.sbc.or.kr)나 인천시 인터넷 무역진흥프라자 홈페이지(http://kr.iitp.net) 등을 통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된다.

 

노윤곤 본부장은 “중국의 제1 경제특구이자 첨단 도시인 심천에서 개최되는 하이테크 전시회는 IT 대국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은 물론 아시아·태평양 시장 진출을 위한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시회 파견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면서 중소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032)450-0514~5

 

/김미경기자 kmk@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