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브리핑

신한금융투자, ‘신한-수익 분배형 펀드 Wrap’ 판매

신한금융투자는 27일 채권에 투자하고, 매월 수익을 찾아가는 ‘신한-수익 분배형 펀드 Wrap’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한-수익 분배형 펀드 Wrap’은 채권에서 발생하는 이자, 이자를 재투자해 얻은 수익, 채권매매차익, 주식관련 사채(CB, BW 등)에서 발생한 수익을 고객이 미리 정한 날짜에 매월 단위로 지급하는 상품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월 이자 지급식 채권형 펀드 Wrap으로 투자금은 채권형 펀드를 통해 안정적으로 운용된다.

 

또 상품은 합리적이고 저렴한 수수료 체계와 상대적으로 낮은 가입금액이 특징이다. 신한금융투자에서 직접 운용하기 때문에 선취수수료 및 해지수수료가 없고 Wrap Fee(연 0.25%)만 나중에 받는다.

 

가입은 2천만원부터 가능하며 다른 자문형 랩보다 낮은 최소 가입금액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월 20만원 이상 적립식으로도 투자할 수 있어 적은 금액으로 목돈 마련이 가능하다.

외환銀, 소셜커머스 연계 ‘Epass 카드 이벤트’ 개최

외환은행은 소셜커머스의 대표기업인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소셜과 금융이 복합된 차별화된 첫번째 서비스인 ‘Epass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외환은행 고객은 다양한 고객 필요에 부합하는 특화된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위메프 고객은 외환은행의 차별화된 금융 복합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또 전략적 제휴기념 공동프로모션으로, 6월27일부터 7월3일까지 위메프와 함께 첫번째 이벤트인 ‘Epass 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중 외환은행 Epass카드를 신청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8월 2달간 사용하는 대중교통수단 이용료의 50%(최대3만원)까지 캐쉬백 환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Epass카드를 발급 받은 후, 위메프에서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위메프 포인트 3만포인트 적립해 주며, 외환은행에서 외화 환전시 주요통화 70%, 기타통화는 40% 할인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유진상기자 dharma@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