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夏夏夏! 카드 혜택 봇물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항공권 할인ㆍ포인트ㆍ경품행사 등 

 

휴가 고객 겨냥 ‘여름 마케팅’ 후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카드사들이 할인혜택이나 포인트를 쌓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카드사들이 여행 등을 할 때 최대 10% 이상의 캐시백이나 추첨을 통한 유명 관광지 무료 숙박권, 100만포인트 제공 등 실제 여행지에서 활용가치가 높은 여름 이벤트를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다.

 

외환은행은 외환카드 여행서비스인 ‘예스투어(YES Tour)’와 함께하는 여름이벤트 ‘YES Tour Summer Vacation Festival’을 진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외환카드 여행서비스인 예스투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YES 포인트 100만점(1명), 2등 YES 포인트 30만점(5명)을 제공하는 등 총106명에게 YES 포인트 제공한다.

 

또 YES 투어 내 하나투어 여행상품 이용시 구매금액대별로 60달러에서 최고 120달러까지 ‘하계 휴가비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모두투어 여행상품 이용시에는 신라면세점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 당첨 사다리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스투어(YES Tour)’는 외환카드에서 제공하는 여행전문 서비스로, 카드별, 여행상품별 최대 12% 할인서비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외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6월말까지 캐리비안베이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름 성수기인 7~8월 ‘해외사용 GoGoGo 페스티발’, ‘음식·주유업종 이용고객 대상 특별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휴가와 관계된 업종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모아 ‘夏! 夏! 夏!~ 신한카드,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휴가와 직접적 관련이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ENJOY VACATION’은 여름 휴가철에 필수적인 숙박, 요식, 주유 3대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또 ‘JUMP INTO SUMMER’는 7,8월 두 달 간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블루캐니언, 워터피아 등 전국 26개 유명 워터파크 및 스파와 한강 둔치의 여의도, 뚝섬 수영장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발론교육의 겨울방학 필리핀 어학캠프(5주), LG전자 42인치 3D TV, 한솔 오크밸리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및 항공기 이용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FLY HIGH’는 6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여 등록한 후, 해외가맹점, 국내 8대 면세점, 국내항공사, 은행환전 등 4개 분야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최대 3%,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환전고객 등을 대상으로 ‘즐거운 여행, 알뜰한 환전 페스티벌’을 오는 9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해외여행과 배낭여행·유학 및 어학연수를 목적으로 우리은행 전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이상 환전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전금액에 따라 최고 70%까지 환율을 우대한다.

 

또 인터넷 환전고객에 대해서도 최저 50%에서 최고 70%의 환율 우대율을 적용하며 환전금액에 따라 최고 5억원까지 보장하는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서비스도 진행된다.

 

특히 행사기간 중 영업점을 방문해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 중, 본인의 항공권 또는 예약증을 제시하거나 300달러 상당액 이상 외화예금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주요통화에 대해 60%의 환율 우대율을 적용하며, 우리카드(체크카드 포함) 신규 고객 및 여권제시 고객에게는 주요통화 5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유진상기자 dharma@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