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굿 드라이버 애니카 캠페인’

재테크 브리핑

삼성화재는 9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운전문화 정착을 위해 ‘굿 드라이버 애니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화재교통안전문화연구소가 제안하는 ‘7가지 약속’인 ▲자동차 정기점검 하기 ▲좌석 안전띠 착용하기 ▲장거리 운전 시 졸음운전 예방하기 ▲제한속도 준수하기 ▲음주운전,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하지 않기 ▲탑승 시 교통법규 더 잘 지키기 ▲지정된 곳에 주정차하기에 동참약속을 함으로써 ‘굿 드라이버 애니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화재는 안전운전에 동참약속을 한 고객 한 명당 천 원씩 적립해 교통사고 유자녀 지원사업에 전달하고, 참여 고객 중 만 명을 추첨하여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2012년까지 24시간 365일 안전운전을 하자는 취지에서 펼치는 캠페인으로 참여한 고객 중 1년 후 무사고를 달성한 2천401명(2012+24+365)을 추첨하여 삼성상품권, 주유상품권, 애니카 비상용 Kit(안전조끼, 경광봉 등) 등 다양한 축하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안전운전 동참약속을 희망하는 고객은 삼성화재 홈페이지 (www.samsungfire.com)나 담당RC를 통해 6월 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선호기자 lshgo@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