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솔로가수로 변신…‘오빠 힘내요’ 발표

그룹 코요태의 멤버이자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종민이 솔로로 변신한다.

 
김종민은 오는 26일 솔로 싱글 '오빠 힘내요'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의 변신을 꾀한다. '오빠 힘내요'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할 만한 밝은 분위기의 댄스곡으로, 김종민의 밝은 매력을 담은 노래다.

 

김종민 측 관계자는 "김종민이 보컬 연습에 집중했을 뿐 아니라, 이번 노래를 통해 김종민다운 보컬을 찾았다"고 전했다.

 

'1박2일'을 통해 국민오빠로 자리메김한 김종민의 새 싱글 '오빠 힘내요'는 작사,작곡과 편곡까지 디스크 브라더스가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앤티크한 사운드의 전자올겐 인트로부터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특히 아이돌 그룹 달마시안의 멤버 데이 데이가 랩 피쳐링을 맡아 곡의 신선함을 더 했다.

 

한편, 김종민은 '1박 2일'에서 함께 활동 중인 은지원의 그룹 클로버와 앨범 발매 시일이 겹칠 것을 우려해 자신의 앨범의 발매일을 연기하는 의리를 지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종민은 혼자 무대를 책임져야 한다는 부담감 만큼, 이번 솔로 활동을 위해 어느 때보다도 각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종민이 26일 발매하는 '오빠 힘내요'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