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전용 할인카드 출시
외환은행은 웅진 플레이도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외환카드 고객에게 웅진플레이도시 무료 이용 또는 최대 5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외환 웅진플레이도시 카드’를 출시했다.
‘외환 웅진플레이도시 카드’는 대한민국 최초의 실내스키장과 인도어 골프장, 워터파크 및 스파 등 365일 4계절 스포츠가 가능한 웅진플레이도시와 제휴해 출시되는 상품으로, 웅진플레이도시 테마파크 이용 서비스에 따라 무료 또는 최고 5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우대서비스로 골프업종에서 사용금액의 3~10%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적용되고, 교육업종 및 주요 인터넷 쇼핑, 통신요금 이용 시에도 3~10% 포인트 적립서비스가 추가로 적용된다.
이외에도 외환 넘버엔 카드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 롯데월드, 서울랜드, 캐리비안베이 등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영화할인 서비스 및 다양한 금융서비스도 제공된다.
부천에 위치한 웅진 플레이도시는 국내 최초의 실내스키장 및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고 인공 눈을 만들어 계절에 관계없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360야드 200타석 규모의 골프연습장뿐만 아니라 향후 엑스스포츠 등 다양한 레포츠시설도 갖출 예정으로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실내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외환은행 이광열 카드전략영업팀장은 “외환은행은 국내 최고의 도심형 복합레저 테마파크인 웅진 플레이도시와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제휴카드 발급 외에도 웅진 플레이도시와 다양한 제휴업무 추진을 통해 외환카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