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YES몰’ 종합쇼핑몰로 재탄생

사이트 개편 기념이벤트도 풍성

외환은행은 15일 경인년을 맞아 생활편의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외환카드 YES 쇼핑몰’을 새롭게 개편, 오픈했다.

 

개편된 외환은행 YES 쇼핑몰(www.yesshopping.co.kr)은 ㈜현대 아이파크몰을 신규사업자로 선정, 기존의 예스 쇼핑몰, 포인트몰, 외부 제휴몰을 하나로 통합시켜 종합쇼핑몰 형태로 개편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ES 쇼핑몰에서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하고 엄선된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아울러 즐거운 라이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존 쇼핑몰 대비 구성 및 상품을 대폭 강화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YES 쇼핑몰의 메인메뉴는 백화점관, 쇼핑기획관, 포인트관, 쇼핑이벤트관으로 구성되며 백화점관은 아이파크 백화점의 고품격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포인트관은 예스포인트 전용상품관이며, 쇼핑이벤트관은 매일매일 다른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예스 쇼핑몰에서 구매 시 예스포인트를 2% 추가 적립해 주며, 외부 제휴몰 접속 시에는 예스포인트를 3% 추가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YES 쇼핑몰 개편에 따라 1월 말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ED TV, 김치냉장고, 닌텐도 WII, 올림푸스 카메라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쇼핑몰 신규 회원 가입 1천명을 추첨, 던킨 도넛 커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금번 쇼핑몰 개편으로 외환카드 대표포인트인 예스포인트를 활성화시키고 고객의 쇼핑 편의성 증대 및 최고의 서비스 제공으로 쇼핑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말했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