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수 잇자” 백화점 오늘부터 정기세일

AK플라자 수원점과 분당점, 평택점, 갤러리아 수원점, 신세계 죽전점 등 경기도내 주요 백화점들이 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일제히 가을 정기세일에 돌입, 고객들을 유혹한다. 특히 이번 가을 정기세일은 패션, 의류 매출의 연중 최대 성수기인 데다 추석연휴로 인해 10월 첫째주 주말 자리를 내준 것을 만회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1주일 연장, 진행한다. 추석 연휴로 심신이 피곤한 상황,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절호의 기회. 1주일 더 늘어난 가을 정기세일, 여유있게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상품을 골라보자.

‘의류매출 성수기’ 예년보다 1주일 늘어 25일까지’

“최고급 정장·화장품 저렴하게 구입할 절호 기회”

AK플라자 수원점과 분당점, 평택점, 갤러리아 수원점, 신세계 죽전점 등 경기도내 주요 백화점들이 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일제히 가을 정기세일에 돌입, 고객들을 유혹한다.¶특히 이번 가을 정기세일은 패션, 의류 매출의 연중 최대 성수기인 데다 추석연휴로 인해 10월 첫째주 주말 자리를 내 준 것을 만회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1주일 연장, 진행한다.¶추석 연휴로 심신이 피곤한 상황,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절호의 기회.¶1주일 더 늘어난 가을 정기세일, 여유있게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상품을 골라보자.¶¶AK플라자 수원점

9일부터 사흘 동안 5층 이벤트 홀에서 남성 패션 가을 특집 정장 대전을 갖고 제일모직 로가디스 정장을 23만원에 판매한다.

또 닥스 셔치 및 타이를 각각 3만9천원과 3만5천원, 마에스트로 점퍼를 13만9천원, 캠브리지 정장을 29만원, 파코라반 정장은 8만원에 각각 제공한다.

또 ‘AK FUN TIME 6시에 만나요’ 이벤트를 통해 9일 오후 6시에 예작 셔츠를 5만원, 르샵 블라우스 3만9천원, 스카프 1만5천원에 10일에는 HUM후드티 1만원, 듀퐁 셔츠 5만9천원, 11일에는 양말 10족 1만원, 트리아나 니트 3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 밖에 같은 기간 바네사브루노, CK, DKNY, 쟈딕앤볼테르는 세일 가격에 5%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3층 본 매장에서 20만원 구매 시 1만원, 40만원, 60만원, 100만원, 200만원 구매 시 각각 2만, 3만, 5만원의 AK플라자 상품권이 제공된다.

특히 해외명품도 1층 본매장에서 코치 10%(11일 하루·일부 품목 제외), 발리 60~30%(이달 말까지·지갑, 벨트, 소품류 등 일부 품목 제외)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AK플라자 분당점

분당점은 가을 정기 세일 첫날인 9일, 단 하루 놀라운 코스메틱의 세계로 고객을 초대한다.

AK카드를 이용 15만원 이상 구매시 생활용품세트(500명 한정)를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별도의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또 당일 모든 구매고객에게 SK-Ⅱ는 스타벅스 5천원 상품권, 크리니크는 맞춤형 샘플7㎖, 메이크업포에버는 글로시풀 꿀뢰르 3㎖, 슈에무라는 클레진 오일 8㎖, CK는 립글로즈 2종 또는 바디로션, 랩시리즈는 여행용 4종(이상 100개 한정)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 안나수이 13만원 이상 구매 시 9만원 GWP와 파우치 외 3종, 르네휘테르 20만원 이상 구매 시 AK플라자 1만원 상품권과 여행용 50㎖ 5종, 여행용 15㎖ 3종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여행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AK신한, 삼성유통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발리 여행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분당점은 세일 기간 동안, ‘플러스 세일’ 이벤트를 마련, 안혜영, 이상봉, 헬레나케시미어, 버그하우스와 아동의류 베네통, 게스키즈, 모다까리나 등을 30%에, 닥시, 모그, 쉬즈미스, 아이잗바바 등은 20% 추가 세일에 나선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갤러리아도 브랜드별로 다소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의 브랜드를 10~30% 저렴하게 제공한다.

9일 금요일부터 사흘 동안은 2층과 6층에 가을 정기세일 축하 Happy Price Zone을 개설, T셔츠, 넥타이, 양말, 스카프, 스타킹 등 다양한 상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15일까지는 비너스, 게스, CK언더웨어가 참여하는 란제리·언더웨어대전을 진행하며 금강핸드백, 미소페가 참여하는 피혁 2대 브랜드 종합전도 개최한다.

이 밖에 8층 이벤트홀에서는 남성복 갤럭시, 맨스타, 마에스트로, 캠브리지멤버스, 로가디스 등이 참여해 가을남성 신사 대전을 진행하고 챨스 쥬르당 셔츠와 MCM 넥타이가 균일가 가격으로 신사대전도 마련한다.

특히 최근 늘고 있는 골프매니아들을 위해 골프웨어 엘로드 가을상품전을 5층 행사장에서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 동안 갤러리카드 및 갤러리아 멥버쉽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 대별로 갤러리아 상품권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분당점

롯데백화점도 ‘가을 프리미엄 세일’을 통해 할인 품목을 최대 70%까지 늘렸으며 10~50%의 할인가에 고객 유치에 나선다.

‘LOTTE 코스메틱 페어’를 통해 화장품 세트를 기획 특가에 제공하며 ‘라이더스타 페스티벌’을 통해 여성용 라이더 재킷과 유행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밖에 ‘홈스타일 제안 100선’ 등 다양한 행사도 열리며 주말에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한국도자기 그릇세트’ 또는 ‘박홍근 침구세트’ 시리즈를 증정한다.

신세계 죽전점

신세계도 같은 기간 ‘가을 해피 세일’을 통해 남·여, 유아동 의류 및 잡화품목을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인기상품만을 엄선해 한정 판하는 바겐스타 상품 물량도 대폭 확대한다.

/임명수기자 mslim@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