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교향악단은 27일 오후 7시30분 세계 유명 음악 콩쿠르에서 상위 입상한 젊은 연주자들을 중심으로 꾸며지는 '영스타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덕기의 지휘로, 독일연방 청소년 콩쿠르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1위에 오른 이수미(피아노) 양과 올해 모스크바 국제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이영준(바이올린) 양, 요한슨 국제 콩쿠르에서 2위에 입상한 이정현(첼로) 양이 출연한다.
스메타나의 오페라 '팔려간 신부' 서곡,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 e단조', 차이코프스키의 '로코코 주제에 의한 변주곡 A장조' 등을 들려준다. 1만원. ☎02-781-2246.
▲일본을 대표하는 바이올리니스트 하카세 타로의 모차르트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하카세 타로가 선택한 모차르트의 베스트 컬렉션(The best of Mozart selected by Taro Hakase)'이 에스엠에서 발매됐다.
앨범에는 하카세 타로가 직접 연주한 곡 뿐 아니라 체코 필하모닉과 런던 필하모닉에 의해 연주된 모차르트의 음악 총 10곡이 담겨 있다.
▲고양예고는 18일 오후 8시 고양어울림극장에서 '교수와 함께 하는 In Baroque' 공연을 연다.
올해 개교한 고양예고 재학생들이 메조소프라노 서윤진, 소프라노 석현수 등 스승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최영주의 지휘로 비발디의 '두 대의 트럼펫을 위한 협주곡', 사라사테 '지고이네르바이젠', 비제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 등을 들려준다. 무료. ☎031-587-5961~2.
/연합뉴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