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아파트! 탁∼ 트인 생활! 늘푸른 오스카빌”수도권 지역에서 부동산 투자의 핵심지로 손꼽히는 용인, 그중에서도 용인행정타운이 들어서는 용인시 삼가동 일대가 투자 1순위로 뜨고 있다.
바로 이곳에 수원, 오산, 화성 등 경기도내에서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건실한 중견 건설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주)늘푸른주택이‘용인행정타운 늘푸른오스카빌’675가구를 선보인다.
30일부터 1,2순위 청약접수를 시작한 늘푸른오스카빌은 이달초 실시한 예비청약에서 단 이틀만에 400여명이 몰리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 이번 본 청약 경쟁율은 예상이 어려울 전망이다.
이처럼 늘푸른오스카빌이 인기상종가를 올리는 것은 탁트인 전망과 뛰어난 교통여건으로 특히 투자가치가 뛰어나기 때문이다.
용인을 거쳐 에버랜드에 이르는 용인경전철이 2006년 완공되는 가운데 삼가역이 오스카빌 단지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으며 시청역(행정타운)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42번 국도가 단지 앞을 지나고 있어 승용차로 용인 중심가까지 3분, 분당까지 20분, 서울 양재동까지 40분이면 충분히 도달할 수 있다.
또 단지에서 용인 전체가 한눈에 들어오는데다 문화복지행정타운이 바로 코앞에 위치, 향후 유동인구 증가에 따른 상당한 시세차익도 기대되고 있다.
단지 뒤로는 산이 아늑하게 감싸고 있어 쾌적하고도 싱그러운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입주자 입장에서 설계된 흔적들이 곳곳에서 묻어나고 건강을 생각하고 환경 친화적인 실내 공간과 함께 입주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각종 첨단 안전시스템을 갖춘 디지털 네트워크망 설치 등 첨단시설이 돋보이는 아파트다.
한편 그동안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무상으로 아파트를 제공해 온 늘푸른주택은 이번에도 도내 모범 소방관 및 국가유공자 5명을 선정, 늘푸른오스카빌 5가구를 기증한다.
▲생활의 편의를 극대화한 설계
일부 동의 1층에 기둥만을 배치하는 필로티 설계로 주민들의 편리한 왕래를 돕고 1층 높이가 다른 동의 3층 높이와 동일한 계단식 설계를 적용해 모든 가구가 시원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 공간을 넓혀주는 안목치수 적용하고 현관 입구를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전실 설치 등 입주자를 배려한 설계가 눈에 띈다. 특히 1층 세대와 최상층 세대에는 각각 전용 정원과 다락방을 주는 특전도 제공한다.
▲안전과 편의를 책임지는 디지털 환경
정보화시대를 선도해 가고 있는 아파트답게 고화질의 동영상을 초고속으로 받아볼 수 있는 통신네트워크 구축으로 지역 커뮤니티는 물론 주변 상가 정보 등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또 모든 세대에 위성방송 수신 시스템을 설치, 지구촌의 다양한 정보와 뉴스를 접할 수 있으며 지하주차장과 어린이 놀이터의 상황이 24시간 모니터링되는 첨단 칼라 CCTV, 근접식 카드로 관리되는 차량통제 시스템 등 각종 첨단 안전시스템을 갖춘 디지털 환경을 구축한다.
▲자연친화형 테마공원 조성
단지 곳곳에 해, 달, 별을 주제로 한 새로운 개념의 테마공원을 조성해 단지 전체를 하나의 공원처럼 조성한다.
느티나무 숲, 지압보도, 답석과 잔디 등 자연의 기가 충만한‘해오름 마당’, 단풍나무 오솔길의 벤치에 앉아 도시생활의 낭만과 정취를 더해주는‘별 흐르는 길’, 가족과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는‘달빛 정원’, 어린 자녀의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창작 놀이공간‘은하수 놀이터’등이 생활의 여유를 제공한다.
또 단지 외곽의 숲은 산책로가 조성돼 도심속에서 자연의 멋과 한적한 운치를 즐길 수 있다./신현상기자 hsshin@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