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 가족과 함께 야외공연장으로 오세요”
경기도문화예술회관(관장 김문무)은 도민들의 정서를 함양시키고 도민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오는 28일부터 9월3일까지 토·일요일마다 회관 야외공연장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야외공연’을 마련한다.
푸르른 자연과 예술이 함께 하는 무대에서 가족 단위 관객과 청소년의 건전한 쉼터를 제공하고 공연문화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이번 공연에는 연극, 무용, 국악, 오케스트라, 합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도립 극단·팝스오케스트라·무용단·국악단 등 4개 도립예술단과 용인대 국악과, 한소리회, 심우만돌린 앙상블, 이명진 무용단, 수원 레이디스 챔버, 우리춤 연구회, 대한여성합창단, 한국국악협회 경기도지회, 수원여성 합창단, 김기화 무용단, 김광자 무용단 등 도내 유명 단체들이 대거 출연해 다양한 장르와 수준높은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자연과 예술이 공존하고 출연자와 관객이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올초 새롭게 단장한 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벌어질 야외공연은 가족, 연인과 함께 싱그러운 바람, 풀내음, 밤하늘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각박한 도시생활을 잠깐이나마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무대와 객석이 하나됨을 느낌으로써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모든 공연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출연 단체 등 공연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기도 문화예술회관 공연과(0331-230-3271∼4)로 하면 된다.
/신현상기자 hsshin@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