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수원시유치원연합회, 스승의날 맞아 직무연수·우수교사 표창

수원시유치원연합회가 지난 13일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스승의날 기념 수원시 사립유치원 직무연수 우수교사 표창 및 축하식을 열었다. 수원시유치원연합회 제공
수원시유치원연합회가 지난 13일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스승의날 기념 수원시 사립유치원 직무연수 우수교사 표창 및 축하식을 열었다. 수원시유치원연합회 제공

 

제44회 스승의 날을 맞아 유아교육 현장에서 헌신하는 유치원 교사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가 마련됐다.

 

수원시유치원연합회는 지난 13일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스승의날 기념 수원시 사립유치원 직무연수 우수교사 표창 및 축하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유아교육 발전에 앞장서는 교사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수원시유치원연합회가 주최하고 수원특례시가 후원해 치러졌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시 사립유치원 원장과 교사, 내외빈 등 4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재준 수원시장의 축하 메시지 전달을 비롯해 현근택 수원시 제2부시장의 상장 수여, 이호동 경기도의회 부교육위원장과 신미숙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사장의 격려 축사가 이어졌다.

 

참석한 교사들이 함께 참여한 레크리에이션을 시작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이호선 강사의 특강 ‘우리 선생님 자존감 뿜뿜, 행복감 뿜뿜’을 통해 교사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열린 표창식에서는 수원시장상, 수원교육지원청 교육장상 등이 우수교사들에게 전달, 스승의 날을 기념해 우수교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박정순 수원시유치원연합회장은 “교사의 길은 고단하지만 사명과 보람으로 가득한 여정”이라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유치원 교사야말로 진정한 스승인 만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