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오산대 산업디자인과 졸업전시회 개최

21세기 정보화·산업화 사회를 이끌어 나갈 디자인 주역들의 야심찬 작품이 전시되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경기도문화예술회관 소전시장에선 오산대학 산업디자인과 학생들의 제12회 졸업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모두 90여명의 학생들이 공업디자인과 시각디자인 부문에 다양한 작품들을 출품했다.

공업디자인 부문 80여점, 시각디자인 부문 100여점등 젊고 패기찬 학생들의 참신하고 독창적인 작품들이 대거 선보이고 있는 이번 전시회의 테마는 ‘PAST AND POST’(과거와 미래).

새천년을 앞둔 금세기 마지막 시점에서 과거를 되돌아 보고 미래를 예측해 올바른 방향으로 미래를 이끌어 가자는 의미에서 정해진 것이다.

정수아 교수는 “졸업 작품전을 준비하면서 쏟아내는 학생들의 번득이는 아이디어와 훌륭한 작품을 통해 미래 디자인 분야의 전망이 매우 밝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면서 “대학이 그러한 학생들을 지도하는 입장에서 그들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발굴하고 이를 개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숙기자 ispark@kgib.co.kr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