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농협군포시지부, 군포농협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농협군포시지부와 군포농협이 군포시청 앞에서 하은호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군포시지부와 군포농협이 군포시청 앞에서 하은호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군포시지부(지부장 이상복)와 군포농협(조합장 이명근)은 17일 군포시청 앞에서 건강한 식문화 정착과 도·농이 상생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하은호 군포시장도 참여하며 아침밥 한끼가 단순한 식습관 개선을 넘어, 우리 농업의 위기 상황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과 실천을 이끌어내기 위해 시민을 상대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특히 쌀값 불안정과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농가를 돕기 위해 ‘든든한 아침밥 한 끼, 우리 농업을 지키는데 첫 시작입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명근 조합장과 이상복 지부장은 “아침밥을 챙기는 작은 습관이 하루의 활력소가 되는 것은 물론, 우리 농산물 소비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시민들이 건강한 식습관으로 건강한 삶을 지키시고, 국산 농산물 소비 확대라는 의미 있는 행동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