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최정헌 수원시의원, 지역 대학 총학생회와 정책 간담회 가져

수원시의회 최정헌 의원(국민의힘, 정자1·2·3동)이 수원시 소재 대학 총학생회 임원들과 정책 간담회를 열고 청년들의 현실적 고충을 청취했다. 수원시의회 제공
수원시의회 최정헌 의원(국민의힘, 정자1·2·3동)이 수원시 소재 대학 총학생회 임원들과 정책 간담회를 열고 청년들의 현실적 고충을 청취했다. 수원시의회 제공

 

최정헌 수원특례시의회 의원(국민의힘, 정자1·2·3동)이 수원시 내 대학 총학생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청년들이 겪는 현실적인 고충을 청취했다.

 

23일 시의회에 따르면 최 의원은 최근 수원시청에서 경기대학교와 경희대학교 총학생회 임원들과 함께 정책 간담회를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수원시의회 본회의장을 둘러본 뒤, 시정 안건이 상정되고 의결되기까지의 과정을 설명 들었다.

 

이번 간담회는 청년과 시의회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청년들의 정책 참여를 유도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후 이어진 자유토론에서는 청년층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들이 공유됐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 제안도 활발히 논의됐다.

 

최 의원은 “청년 세대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시정에 반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오늘 논의된 의견들을 바탕으로 수원시의 청년 정책이 보다 현실적이고 실효성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 제기된 다양한 의견은 향후 수원시 청년 지원 정책 수립 및 개선에 반영될 예정이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