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오는 7월6일~7일, 다목적 실내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Westlife)’ 콘서트를 연다.
13년만에 한국 무대에 서는 웨스트라이프는 전 세계적으로 5천50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 기록을 세운 아일랜드 출신 글로벌 팝 밴드다.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풍성한 화음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 음악을 통해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지난 1999년 발매한 데뷔 싱글 ‘스웨어 잇 어게인(Swear It Again)’을 포함한 1집 앨범 수록곡 총 7곳을 연속으로 영국 음악 차트 1위에 올려놨으며, 21세기 영국에서 가장 많은 앨범을 판매한 그룹으로 기네스에 등재되는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공연 티켓은 오는 6월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연 관람과 숙박 등을 연계한 특별 패키지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인스파이어는 이번 공연 외에도 6월2일 SBS 주관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6월 15~16일 하이브 주관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등 다양한 K-팝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지난 3월 ‘마룬파이브’ 공연을 비롯해 ‘2023 멜론 뮤직 어워드’, ‘SBS 가요대전’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선진적인 라이브 음악 공연장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