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2 (수)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동문건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주택전시관 개관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투시도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투시도

 

동문건설이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총 753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84㎡A 530가구 ▲84㎡B 139가구 ▲107㎡ 84가구 등 선호도 높은 중대형으로 이뤄졌다.

 

청약 일정은 5월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16일이며 정당계약은 27~29일 3일간이다.

 

평택은 비규제 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12개월 이상이고, 6개월 미만은 2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거주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보유주택 수와 세대주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단 평택에서 6개월 이상 계속 거주한 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지고, 지역·면적별 예치금 충족 기준이 상이하다.

 

전매제한은 6개월이다.

 

수요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단지가 화양지구 내 중심에 위치, 도보 거리에 복합공공청사(예정), 종합병원(예정)이 들어설 계획이다.

 

복합공공청사 맞은편에는 중심상업지역이 들어선다.

 

커뮤니티 시설도 우수하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카페테리아, 작은도서관, 독서실은 물론 키즈카페,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등이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와 가까운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이 개통 예정으로 서울을 비롯해 경기 남부와 충남지역까지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며 “안중역의 경우 서해선-경부고속선 직결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추후 서울 등 수도권 및 지방 지역으로의 진출입도 수월해질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평택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