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1 (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19일 견본주택 개관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투시도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투시도

 

연무동복합개발㈜(대표 김일권)는 수원특례시 장안구 연무동 일원에 공급하는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견본주택을 19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8층 2개동 규모로, 공동주택 전용 84~98㎡ 총 285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48가구 ▲84㎡B 46가구 ▲84㎡C 96가구 ▲84㎡D 47가구 ▲98㎡ 48가구 등이다. 입주는 2027년 상반기 예정이며, 시공사는 HL 디앤아이한라다.

 

수원 최초로 각 세대별 현관 앞 공용공간에는 진화형 세대 창고인 ‘비스포크 스토리지’ 공간이 있어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쾌적한 주거공간 구현을 위해 4.6~4.8m의 광폭거실 및 전 세대에 2.5m의 우물 천정고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단지 저층부에는 스트리트형 단지내 상가와 입주민을 위한 지상주차장이 조성된다. 피트니스장을 비롯해 스크린골프장∙카페테리아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도 단지 곳곳에 들어선다.

 

광교신도시의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교신도시는 경기도청∙경기도교육청∙경기남부경찰청 등 주요 행정기관이 밀집한 행정중심지다. 현재 교육∙교통∙편의시설 등 각종 주거 인프라가 체계적으로 구축돼 완성형 주거타운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광교중앙역 중심상권은 물론 각종 유통시설 및 아주대학교병원 등 대형병원이 인근에 있고, 광교테크노밸리 등도 인접해 직주근접성 또한 양호하다.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의 광교저수지와 광교공원, 광교산 등산로의 초입에 위치해 산책과 등산 등을 즐기기에 용이하다. 연암공원∙광교중앙공원∙원천호수∙신대호수 등도 지근거리에 있다.

 

편리한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가 인접해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수원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촘촘히 구축돼 있어 차량을 통한 이동이 수월하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옆 창용초를 비롯해 창용중∙수원외고 등이 위치해 있고,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아주대학교 등 대학가도 인근에 있다.

 

높은 미래가치도 지니고 있다. 신분당선 호매실 연장 사업이 오는 2029년 개통을 목표로 진행 중이어서, 개통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동탄인덕원선(예정)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일대의 교통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일정은 오는 29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화) 1순위∙31일(수) 2순위 순으로 청약을 받는다. 수원특례시 또는 수도권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 충족시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유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월6일(화)이며, 정당계약은 2월18일(일)~20일(화)까지 3일 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수원특례시 팔달구 인계동 일원에 마련된다.

수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