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3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김호진 수원을 예비후보 “구운역 역세권 개발 등 서수원 발전 매진” [총선 나도 뛴다]

김호진 예비후보의 ‘서수원 A+공약’ 지도
김호진 예비후보의 ‘서수원 A+공약’ 지도

 

김호진 더불어민주당 수원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구운역 역세권 복합개발 등 서수원 발전 구상을 내놨다.

 

김호진 예비후보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경제자유구역 지정 ▲서수원복합연구단지 조성 ▲구운역 역세권 복합개발 ▲탑동첨단산업지구조성 ▲고색역 1분도시 완성 ▲국제학교 유치 및 공교육 강화 등을 골자로 하는 ‘서수원 A+공약’을 발표했다. 이 명칭은 핵심 공약의 구역을 이어 ‘A+’ 모양을 상징화와 서수원 발전의 의미를 담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이번 공약에서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구운역 신설, R&D사이언스파크 신속 추진 등 교통 인프라 확충과 첨단산업단지 개발을 통해 서수원 발전 방안을 찾을 예정이다. 또 국제학교 유치, 고색역 인근 재생, 의료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주민 삶의 질을 높일 계획도 세웠다.

 

김 예비후보는 “구운역 신설과 같은 숙원사업들은 복합적이고 고도화된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서 해결해야 한다”며 “경제자유구역 지정 추진과 각종 사업의 연계는 서수원 발전에 최상의 방법이 될 것으로 본다”고 강조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