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3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장재철 시흥을 예비후보 “尹정부 성공·국힘 승리에 온 힘” [총선 나도 뛴다]

국민의힘 시흥을 장재철 예비후보가 20일 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출마를 공식화했다.김형수 기자.
국민의힘 시흥을 장재철 예비후보가 20일 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출마를 공식화했다. 김형수기자

 

국민의힘 시흥을 장재철 예비후보가 20일 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출마를 공식화했다.

 

이날 장재철 예비후보는 “시흥 토박이, 시흥의 큰아들 장재철이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의 힘을 얻고 내년 총선에 도전한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그는 “민생은 뒤로한 채 당 대표의 사법리스크와 돈 봉투 사건, 코인 논란 등 부패한 세력들이 청렴 의식 없이 권력욕만 가득한 구태정치가 아직도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민주당은 비판했다.

 

이어 “온종일 법정에만 들락거리는 이재명 사당 민주당을 심판해야 대한민국의 미래가, 시흥의 미래가 있다”라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국민의힘의 승리만이 시흥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고, 시민들의 삶을 더욱더 풍요롭게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장 예비후보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시흥의 진정한 발전을 향한 도전과 지역 발전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고, 이번에는 보수적 가치를 통한 정치의 지형을 바꾸고 판을 흔들어 시흥시민에 꿈을 심어주고 비전을 제시하고, 성공적인 실천 역량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끝으로 “시흥을 고향으로 부르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가치를 지켜가는 시흥을 건설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