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3 (목)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커플이라면 챙겨야 할 크리스마스이브 콘서트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이브가 찾아왔다. 가수들도 어김없이 이날을 위해 다양한 공연을 마련하고 관객들을 맞을 채비를 마쳤다.

공연의 제왕 싸이부터, 히트곡 부자 임창정, 그리고 윤하 에일리 등 명품 보컬들까지. 귓가를 간지럽히는 노래와 화려한 볼거리, 그리고 유쾌한 입담을 즐길 준비가 됐다면 오늘 저녁 공연장을 찾아보자.

여기 많고 많은 공연 중 일부를 추려봤다.

명불허전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2019'

'올나잇스탠드'는 '여름보다 뜨거운 겨울'이라는 슬로건으로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사랑받고 있는 싸이의 대표 공연. 밤 11시 42분부터, 막차가 끝나는 시간에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때까지 계속된다는 밤샘 공연으로, 올해는 '광끼의 갓싸이'라는 부제로 돌아온다. 매회 탄탄한 라인업의 게스트들이 합쳐져 올해도 연말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시작된 공연은 24일 마무리된다.

'2019 임창정 THE CHRISTMAS SHOW'

크리스마스를 맞아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24일과 25일 양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크리스마스 라는 특별한 날인만큼 임창정은 관객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 지난 9월 발매한 15집 앨범 수록곡부터, '이미 나에게로' '소주한잔'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 히트곡과, 직접 준비한 스페셜 무대까지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까지 더해 관객들에게 듣는 즐거움부터 유쾌함까지 꽉 채운 무대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윤하의 연말콘서트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

윤하의 콘서트가 24일부터 25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명불허전 라이브 여신으로 감성 가득한 히트곡부터 파워풀한 록사운드까지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자랑하는 윤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올라이브'로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 여기에 유쾌한 토크와 직접 전한 떼창 포인트까지 어우러져 관객들을 웃고 울린다. 신곡 무대 최초 공개는 보너스.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 - BORN'

지난 7일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중인 에일리가 24일 수원 경기도문화의전당을 찾는다. 'I AM : RE-BORN'은 에일리의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숨겨진 명곡 퍼레이드, 폭발하는 가창력과 어우러지는 퍼포먼스 등을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수원을 시작으로, 25일 대구, 28일 성남, 31일 대전, 그리고 내년 1월 5일 부산까지 계속된다.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

김연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가 24일 대미를 장식한다. 지난 21일부터 시작된 이번 공연은 그동안의 호응만큼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는 후문. 특히 히트곡들은 물론,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와 영상미 등을 선사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후배 가수들의 깜짝 게스트 출연도 기대해 볼만하다. 공연은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오는 31일 부산 KBS홀에서 관객들과 연말을 함께 한다.

명품 보컬 케이윌의 'THE K.WILL'

'2019-20 케이윌 전국투어 콘서트 <THE K.WILL>(더 케이윌)'이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7개 도시를 아우르는 투어의 막을 올렸다. <THE K.WILL>은 매년 개최하는 전국 콘서트로, 이번 공연에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강렬함이 더해진 퍼포먼스로 케이윌의 진가를 발휘한다. 공연은 24일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며, 26일 서울 공연을 마무리짓고, 내년 2월까지 부산, 대전, 광주, 대구, 성남, 수원 등 총 7개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이어간다.

장영준 기자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