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5 (토)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송지효,‘궁’ 도중하차…새 영화 ‘요가학원’ 출연

MBC TV 수목 미니시리즈 ‘궁’에 출연 중인 탤런트 송지효가 드라마에서 도중하차하고 새 영화에 출연한다.

9일 송지효의 소속사측에 따르면 송지효는 차기작으로 윤재연 감독의 영화 ‘요가학원(제작 엔젤언더그라운드)’에 출연한다. 송지효는 데뷔작인 영화 ‘여고괴담3-여우계단’을 연출한 윤 감독과의 인연으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에 따라 송지효는 24회로 연장된 ‘궁’에 끝까지 출연하지 못하고, 당초 예정됐던 20회까지만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송지효의 소속사 측은 “윤 감독의 새영화 출연 스케줄로 인해 부득이하게 ‘궁’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궁’의 시즌 2 제작과 연장방송 결정 등의 인기로 인해 드라마 출연에 대한 고민이 컸지만, 자신의 첫 장편영화 데뷔작을 연출했던 윤재연 감독과의 신뢰관계로 영화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궁’에서 송지효는 황세자 신(주지훈 분)을 두고 채경(윤은혜 분)과 갈등을 빗는 민효린 역을 연기했다. 송지효는 “지난 7개월간 출연한 ‘궁’에서의 도중하차로 안타까움과 아쉬움이 교차한다”며 “차기작 영화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다시 선보이겠다”는 의욕을 보였다.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